해외여행

빠르게 성장 중인 세계에 관광지 10선

*_+ 2017. 8. 23. 00:20

유엔 세계 관광기구 (UNWTO)에서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관광지를 선정했습니다. 올해에는 같은 기간보다 무려 2천1백만명이 더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이는 오늘 알려드릴 성장이 빠른 관광지에 영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새로운 곳이나 지금 핫한 곳을 여러분이 원하고 계시다면 지금부터 순서대로 핫한 광광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수치는 유엔 세계 관광기구 (UNWTO) 에서 정한 수치인 것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증가한 수치는 국제선을 통해서 온 관광객들의 수치를 나타낸 것입니다.

 

 

10. 이스라엘 : 25.1% 증가

이스라엘에 가신다면 통곡의 벽, 마사다 사막 등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9. 몽골 : 28.3% 증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널리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증가하였습니다. 주요 방문지로는 있는 자체가 아름다운 오르홍폭포입니다.

 

8. 니카라과 : 28.4 % 증가

중앙아메리카에 있는 국가로 니카라과의 화산을 포함한 화산지대가 유명합니다.

 

7. 우루과이 : 30.2% 증가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사이에서 주목받지 못했던 나라였는데요, 최근 매력적인 푼타 델 에스테 해변이 널리 알려지면서 인기있는 목적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6. 베트남 : 31.2% 증가 

아시아 관광지 중에 빠르게 성장하는 베트남은 수노 하노이를 중심으로 환상적인 길거리 음식과 아름다운 자연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5. 튀니지 : 32.5% 증가

2015년 테러 공격이 있었지만, 바르도 국립박물관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인해서 최근 급등하고 있다고 합니다. 

 

4. 아이슬란드 : 34.9%증가

아이슬란드는 지난 10여년동안 꾸준히 관광산업이 증가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자연이 너무나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3. 북마리아나 제도 : 37.3% 증가

많이 들어보신 사이판이 수도인 북마리아나 제도는 16개의 화산섬과 3개에 섬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멀리 보이는 태평양을 풍경으로 아름다운 섬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2. 이집트 : 51% 증가

정치와 테러에 영향에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집트는 올해 방문객이 무려 51%나 증가하겼다고 합니다. 이집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낙타를 타고 피라미드로 가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1.팔레스타인 영토 : 57.8% 증가

올해 방문객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팔레스타인영토입니다. 이곳에는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오토만드라 궁과 역사적인 종교 유적지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빠르게 성장 중인 세계에 관광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역과 환경과 문화가 다 다른 세계 여러나라이지만, 유사한 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아름다운 자연과 고대 문화를 잘 보존하고 있는 곳이라는 것입니다. 높고 멋있는 건물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도 좋지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널리 알리는 좋은 관광상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채널 소식 받기 : http://pf.kakao.com/_QxeuWs

재미있게 보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