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주말 여행을 위한 짐 챙기는 팁

*_+ 2017. 8. 31. 00:15

주말을 이용해서 국내나 해외로 짧은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행사에서도 이러한 틈새시장을 노려서 많은 여행 상품이 출시가 되고 있으며, 인기 또한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3일 이하로 움직이는 짧은 시간동안에 여행이지만, 준비만큼은 제대로 하실거라 생각을 하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챙겨가는 짐이 산더미만큼 생기는 분들, 최소한에 짐을 가지고 주말 여행을 하시는 분들, 어떻게 준비를 하실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말 여행을 위한 짐을 싸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신발을 활용하세요.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여분의 신발은 챙기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적은 짐을 준비하시는 과정에서 신발 속 공간은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 공간에는 양말이나 화장품 그리고 속옷등을 2개씩 넣어서 오실 수 있습니다.

 

2.가벼운 옷을 넣으세요.

여행 준비하는 과정에서 여러벌에 옷을 선택을 하실텐데요, 공항패션도 중요하시만 가벼운 옷을 캐리어에 넣으시고 무거운 옷을 입고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방내에 부피와 무게를 생각해야하기 때문입니다.

 

3.여행용 세면용품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샴푸나 린스를 그대로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보통 현지 숙소에서 제공되는 것들을 사용하거나, 여행용 상품을 구매하시는데요, 집에서 사용하는 세면 용품을 그대로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여행용 용기를 구매해서 담아오시기 바랍니다.

 


 

4.패션쇼를 하지마세요.

짧은 여행간에 너무 많은 스타일에 옷을 챙기는 것은 너무나 불편한 진실입니다. 모든 옷에 잘 어울리는 청바지 1벌과 운동화만 챙겨와도 충분히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잊지마십시오, 짧은 주말 여행을 위한 팁이라는 것을.

 

5.전자기기

이동 중에 영화를 보거나, 업무를 위해서 노트북을 가지고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에 짐만되기때문에 되도록이면 테블릿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가장 좋은것은 모두 두고 떠나는 것입니다.

 

6.수하물을 미리 측정하세요.

항공사에 수하물 규정은 정해져있으며, 초과시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공항내에서 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이 있지만, 짐을 챙기면서 집에 있는 저울을 이용해서 짐에 양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짧은 주말 여행을 위한 짐을 챙기는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짧은 시간 즐기기 위하여 짐은 최소화하여 여행에 집중을 하기 위한 방법으로 준비를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카오채널 소식 받기 : http://pf.kakao.com/_QxeuWs

재미있게 보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