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꿀팁

공항에서 잠을 자는 여성분들을 위한 팁

*_+ 2017. 9. 3. 23:35

해외 여행을 하면서 공항에서 오랜 시간동안 있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저렴한 비행을 위해서 환승을 하시는 분들이나 천재지변에 의해서 비행기가 결행이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 등 정말 많은 이유로 어쩔수 없이 머물게 됩니다.

 

 

 

공항 내에 있는 라운지를 이용해서 조금이라도 편안한 잠을 잘 수가 있겠지만, 아쉽게도 모든 공항에는 이런 시설이 전부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여러사람들과 함께 가지 않고, 여성분 혼자 여행을 할 경우에는 잠에 들면 정말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가 있는데요, 만약 비행기 지연과 혼자 또는 여성분들끼리 여행을 하는 일이 겹치시게 된다면, 알려드리는 팁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여성분 혼자 있을 경우에는 더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1.CCTV에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잠들어있는 사이에 모든 기록을 남길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정말 중요한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문제 발생시 바로 알릴 수 있는 안내소 등에 위치를 파악을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가방을 보호하세요.

귀중품이 들어있는 가방은 꼭 가슴에 끌어안고 잠을 주무시기 바랍니다. 요즘 나오는 캐리어는 대부분이 자물쇠를 방식으로 되어 있지만, 들고다니는 작은 가방 종류는 보안 상에서는 매우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3.사람들이 많은 곳에 계세요.

편안하고 조용하게 잠을 잘려고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가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 곳은 범죄에 노출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도움을 받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여행객들이 많은 곳에 계신다면, 모두가 증인이 되고, 함께 짐을 지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4.위치를 알려주세요.

과거와는 다르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인터넷이 연결이 된다면, 어느 곳에서든 연락이 가능합니다. 수시로 여러분의 위치를 알려주는 것이 좋은데요, 결항된 시간부터 지금 있는 위치까지 상세하게 남기시길 바랍니다.

 

5.긴급전화를 입력해두세요.

해당 나라에 긴급전화나 공항내 전화번호를 입력해두시기 바랍니다. 

 

6.시간이 길어진다면..

인근에 있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안전은 돈으로 살 수 없기 때문에 불안하시다면, 지체없이 숙소를 잡기위해서 공항을 빠져나오시길 바랍니다.

 


 

아름답고 살기 좋은 나라도 여성분 혼자 여행을 하신다면, 어떠한 나라도 범죄에 위험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기 마련입니다. 예방보다 좋은 수단은 없기때문에 팁을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채널 소식 받기 : http://pf.kakao.com/_QxeuWs

재미있게 보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