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꿀팁

당신을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여행 팁

*_+ 2017. 9. 6. 12:50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함께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서 스마트하다는 이야기를 듣거나, 놀라운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뭐.. 그런 반응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이 여행을 가시는데 편안함은 드린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짐싸는 방법

1.옷을 돌돌말아서 넣으십시오. 옷을 한벌 더 넣을 공간이 생기실 것입니다.

2.신발을 챙기실 때에는 집에 있는 샤워캡을 이용하세요. 신발주머니에는 없는 부분 방수가 가능할 것입니다.

3.옷에 냄새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캐리어 안에 섬유유연시트를 함께 넣어주세요. 캐리어를 열면 좋은 향기에 기분이 좋아지실 것입니다.

4.콘텍트렌즈 통을 화장품 용기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여행다니면서, 짐이되는 화장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5.와인은 신발 안에 넣어가시기 바랍니다. 부츠를 가지고 가신다면 더더욱 안전하실 것입니다.

6.스피커가 필요하시다면, 휴대전화를 머그컵 등에 넣고 음악을 실행시키세요.

 

귀중품 보관 방법

1.목걸이는 빨대를 이용해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홈을 내고 그 안에 넣어 보관을 하세요.

2.귀걸이는 사용하지 않는 단추를 이용해서 보관하세요. 단추 구멍은 최소 2개이기 때문에 짝으로 보관하시기 편하실 겁니다.

3.혹시모를 비상금은 빈 썬크림통이나 립밤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세요. 립밤을 훔쳐가는 도둑은 극히 드물기때문입니다.

 

공항 및 기내

1.시차로 인한 피로가 걱정이 되신다면, 전날 격하게 운동을 하세요. 피곤해서 시차 걱정없이 편안하게 잠을 주무실 수 있습니다.

2.비행기 좌석에는 옷을 걸 수 있는 작은 고리가 있습니다. 두꺼운 옷이나 핸드백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3.기내에서 추위와 싸울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스카프를 챙겨주세요. 목을 감싸주는 것만으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4.공항 검색대 줄이 길 경우에는 왼쪽끝을 이용하세요. 이것은 과학입니다. 한번 시도해보세요.

 



카카오채널 소식 받기 : http://pf.kakao.com/_QxeuWs

재미있게 보셨다면 로그인없이 가능한 공감은 센스♥ 입니다.